여행기록/in Asia

[연변여행/연길여행]연변맛집/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날 때, 꼴닭

인더트래블 2014. 7. 16. 21:23
728x90

[연변여행/연길여행]연변맛집/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날 때, 꼴닭

 

 

연변의 막걸리는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가 생각나 추천 받아 간 꼴닭

 

 

위치는 음...

연대에서 가면 그 러시아 거리 지나서

백년 돌솥밥 지나 첫번째 골목

시내에서 가면 리치하고 동방불고기(?) 지나

바로 옆 골목인데......

손님이 별로 없어 조용하고 좋다ㅋㅋ

 

 

기본안주

여기는 술집에서 기본안주가 해바라기씨

뭐 우리나라 뻥튀기보다는 건강식이네...

처음에는 어떻게 먹는지 몰랐는데

먹다보면 빼먹는 재미 + 나름 맛있다.

 

 

드디어 나온 막걸리

한국 막걸리는 탁주

연변 막걸리는 감주

감주는 식혜하고 탁주 사이라는데

요쿠르트 처럼 달달하니 맛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막걸리에 사이다를 섞어 먹지만

여기는 막걸리에 맥주를 섞어 먹는 차이점!

 

 

추천 받아서 시킨 간장치킨

이것도 나름 맛있었지만

다음에 나온게 더 맛있어서

잊혀져버렸다.

 

떡은 별로 였음.

치킨은 맛있었음!

 

 

이게 진짜 메인메뉴

해물파전

해물파전은 정말 맛있게 먹은듯

역시 막걸리 안주로는 파전이 최고.

다먹고 김치전도 시켰는데

김치전도 나름 맛있었다.

근데 파전이 더 맛있음+_+

 

연길에 막걸리 파는 곳도

파전을 파는 곳도 많으니

비오는 날에 파전이 생각날 때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