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보스턴여행/미국여행]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었던 보스턴 다운타운

인더트래블 2017. 1. 29. 12:30
728x90

[보스턴여행/미국여행]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었던 보스턴 다운타운



벙커힐 기념비에서 지하철을타고

다운타운으로 넘어왔다.

근데 벙커힐 기념비

주변에는 지하철역이 없어서

많이 걸어야했다..ㅠㅠ


그리고 도착한 다운타운.

매장마다 불은 다 켜져있는데

크리스마스라 다 문을 닫았다ㅠㅠ



그래도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는 밝에 불이 켜셔있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운타운에서

길을 잃었다...ㅋㅋㅋㅋ

사진찍을 곳은 트리 앞 뿐

대부분의 매장이 문을 닫아

쇼핑을 못하는 현실...



관광객들을 위한 마차.

근데 동물학대라는 말이 많아져서

점점 없어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도시와 잘 어울리지 않는

마차이기에

다른 관광수단이 생기면

더 좋을 것 같다.



해가 저물자

빨리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미국 영화관들은

간판들이 하나같이 예쁘다

이 간판에는 도시명이 아닌걸보니

그동안 보던 시네마들과는 다른 곳인듯



이때가 프랑스 테러가 일어났던 시기라

여기 건물에도 프랑스 국기로

불을 밝혀놨었다.

이 건물이 무슨 건물인지는

기억이 안나네.

밤에도 돌아다닐 수 있는 동부

같은 나라지만 서부랑 참 다르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