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Labor's day에 떠난 샌디에고 발보아파크(Balboa park)

인더트래블 2016. 11. 17.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Labor's day에 떠난 샌디에고 발보아파크(Balboa park)

 

 

인생타코를 맛보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샌디에고 당일치기

여기도 상속자들 촬영지다!!

바로 발보아파크 (Balboa park)

우리나라로 치자면

일산 호수공원이나....

한강공원이나....

서울대공원이나...

뭐 그런 그냥 동네 큰 공원이라고 한다.

 

 

근데...

엄청 예쁘다.....

스페인, 멕시코 등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곳이라고

어쩐지 유럽느낌도 좀 나더라....

 

 

여기는 안내데스크 있는 건물

여기도 상속자들에 나오는 건물인데

LA에서 수업듣는 찬형이가 어학원에서 나오는데

그 건물이 이 건물.........

왜 LA에 있어야할 애들이 샌디에고에서 나오죠....

모를땐 그냥 모르고 봤는데...

알고 다시보니 되게 웃겼다..ㅋㅋㅋㅋ

 

암튼 이 건물에서 기념품도 파는데

자석이랑 열쇠고리랑 이것저것 판다

근데 뭐 샌디에고 다른데 가도 다 파는

그런 비슷한 것들...

 

 

주차장에서 걸어가던 길에 있던 공연장

가끔 여기서 결혼식도 한다고 한다.

이런 공원에서 이런 넓은 야외에서

결혼식하면 되게 행복할 것 같다.

여기 꾸미고 사람들 좀 차면

진짜 예쁜 결혼식장 될 듯..

 

 

이건 뭔 사진인가 싶겠지만

저 안쪽으로가 일본정원이다.

돈내고 들어가는 곳.

공원 곳곳에 박물관이랑 이런 정원 같은게

이것저것 있는데

그런데는 돈 내고 들어가는 곳이다.

굳이 여기서 일본 정원을 갈 필요는 없으니까..

그리고 박물관도 관심있으면 볼만하겠는데

박물관까지 볼 시간이 없었다.

 

 

저기 건물은 식물원인가 그랬는데

여기도 상속자들에 나왔다.

이민호랑 박신혜가 데이트 하던 곳.

미국 처음왔다며 사진 찍던 곳.

뭔가 상속자들 열심히 본 것 같은..ㅋㅋㅋ

(상속자들에서 LA관광지가 많이 나온다고 해서

미국에 있을때 다운받아서 다시 봤다..ㅋㅋㅋ)

 

 

공원 내에는 이런 분수대도 있고

한국이나 외국이나 애들이 분수대에서 노는건

똑같은 것 같다.ㅋㅋㅋㅋㅋ

근데 이날 진짜 너무 더워서

나도 저 분수에 들어가고 싶었다.

 

 

분수대 지나면 다리가 하나 나오는데

그 다리 건너면 이런 정원(?) 같은게 있다.

여기는 선인장들이 너무 많아서

뭔가 음침한 느낌이 들었다.

저 선인장만 봐도 여기가 얼마나 뜨거운 지역인지

완전 제대로 느껴진다...

 

사진만 봐도 더워보이는 발보아파크

근데 동네에 이런 공원 하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