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미국에서 야구보기, Angels 에인저스!

인더트래블 2016. 11. 21.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미국에서 야구보기, Angels 에인저스!

 

 

교환학생을 가기전부터 꼭 하고 싶었던

미국에서 야구보기!

사실 난 스포츠에는 관심이 1도 없는

한국에서도 야구보러 간 적이 없는

야구 규칙조차 모르지만

다져스의 도시인 LA에 간다면

꼭 야구를 보고 오겠다고 다짐했었다.

 

 

그런데 야구를 봐야겠다고 깨달았을땐

이미 야구 시즌이 끝나갈 무렵.

다져스 표는 못구하고

에인저스 표만 겨우 구했다.ㅠㅠ

그래 이거라도 어디냐..

그렇게 야구를 보러 갔다.

근데 차막혀서...

경기장 가는 길에 이미 불꽃은 터지고..ㅋㅋ

 

 

아무튼 처음으로 야구장을 가봤다.

반티 이후로 처음으로 단체티를 입고

누군지도 모르는 우리팀 선수들을 응원하고

핫도그맨(돌아다니면서 핫도그를 파는 상인)한테

핫도그도 사먹고!

 

 

선수들이 나올때마다

저렇게 전광판에서 선수 소개를 해주고

경기 모습도 보여주고

주요장면은 다시 보여주고

가끔 캐릭터가 나와서 뛰어 다니기도 하고

 

그리고 야구장에서 제일 궁금했던 것...!

 

 

키스타임!!

카메라가 커플을 비춰주면

키스를 해야하는

안하면 사람들이 다같이

'키스해! 키스해!'를 외친다

할때까지 카메라는 가지 않고..ㅋㅋㅋ

 

처음이었지만 나름 재밌었던 야구장

사실 규칙을 잘 몰라서

사람들이 응원하면 같이 응원하고

소리지르면 같이 지르고...ㅋㅋ

마지막엔 우리팀이 이겼다...!!

그래서 더 기분 좋았다.

 

 

기분좋게 나오면서

기념품 샵도 구경하고

그리고 나오는 길에

야구 생중계를 하고 있는 모습

뒤에서 기웃기웃 거렸으니

어쩌면 방송에 나갔을지도....

 

다음엔 다져스 경기도 양키즈 경기도 보러가야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