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꿀 TIP/국내편

10월 국내 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5곳 추천

인더트래블 2023. 10. 8. 11:20
728x90

10월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서울 근교에 있는 멋진 여행지를 추천해드립니다. 10월 국내 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다섯 곳의 멋진 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남한산성과 용인 자연휴양림

남한산성은 역사적인 가치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0월에는 황금빛 단풍 숲이 아름답게 물든 남한산성을 방문해보세요. 또한 근처에 위치한 용인 자연휴양림에서는 가을 산책을 즐기며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mage by 픽사베이 kgh2398

2. 팔당댐과 가평 야간 드라이브

팔당댐은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중 하나입니다. 가을에는 댐 주변이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며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가평 지역에서 야간 드라이브를 즐기면 별빛 아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파주, DMZ와 평화의 공원

파주는 대한민국과 북한 사이에 위치한 DMZ(비무장지대)가 있는 지역으로 평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DMZ와 함께 파주에는 평화의 공원, 예술촌,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가을 여행에 어울립니다. 

 

4. 양평, 레포츠와 강변 카페 

양평은 자연과 레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가을에는 래프팅, 자전거 타기, ATV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변에 위치한 카페에서 가을의 한 줄기 햇살과 강변 풍경을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image by 픽사베이 jeejong58

5. 수원 화성과 수월 가을 축제

수월 화성은 대한민국의 역사적 중요성을 가진 곳 중 하나로 가을에는 황금빛 단풍이 화성을 아름답게 수놓습니다. 또한 수원에서는 가을 축제가 다양하게 열리므로 지역 문화와 음식을 즐기며 풍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섯곳의 서울 근교 여행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10월 가을의 서울 근교 여행은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10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기를 기원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