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꿀 TIP/국내편

서울 근교 가을 드라이브 코스 : 황금 단풍길을 따라

인더트래블 2023. 10. 10. 10:30
728x90

가을은 차량을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계절입니다. 서울 근교에는 황금 단풍길과 멋진 드라이브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을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서울 근교 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남한산성과 다람이마을 / 경기도

남한산성과 인근의 다람이마을은 황금빛 단풍길을 따라 드라이브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남한산성에서는 역사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고 다람이마을은 아기자기한 카페와 가게들이 있는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가을 산책과 따뜻한 차 한 잔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오산 드라이브 / 경기도

오산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숲과 시냇물이 만드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오산숲에서는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거나 단풍구경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으 보낼 수 있습니다. 

image by 픽사베이 whiteyjy

3. 청평사와 청평호 / 경기도

경기도 청평면에 위치한 청평사와 청평호는 가을 단풍 감상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청평사는 역사적인 절로 단풍이 물든 절과 호수가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드라이브 코스와 함께 청평면의 전통 음식도 즐기며 가을의 매력을 만끽하세요. 

 

4. 화천 강릉 도로 / 강원도

강원도로 향하는 화천 강릉 도로는 가을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루트 중 하나입니다. 단풍으로 물든 도로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화천과 강릉 지역은 가을 풍경을 만끽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image by 픽사베이 uniquedesign52

5. 소노문 단풍길 / 경기도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소노문은 가을의 황금 단풍길로 유명합니다. 소노문은 단풍숲을 따라 이어지는 산책로로 특히 가을에는 단풍놀이를 즐기기에 최고입니다. 단풍 터널 아래에서 산책하며 가을 향기를 맡아보세요. 

 

다섯가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해봤는데요. 가을의 서울 근교는 황금 단풍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기에 최고의 시기입니다. 가을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가을의 아름다움을 차에서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드라이브로 떠나는 여행은 더욱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행복한 가을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