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12월 미국 일상 속 미국 먹거리(feat.알코올)

인더트래블 2017. 1. 3.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12월 미국 일상 속 미국 먹거리(feat.알코올)



내가 너무 사랑했던 캘리포니아의 석양.

해질녘 하늘 색이 너무 예쁘다.

매일 매일 조금씩 다르면서도

매일 매일 너무 예뻐서

볼때마다 사진 하나씩은 꼭 남겼다.



도너츠가 너무 먹고 싶어서

걸어다니면서 봐두었던 동네 도너츠가게를 찾아갔다

하나에 1.몇 달러였나 택스까지해서 2달러정도 됐는데

주인 할머니가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것 같다.



색이 알록달록 예쁜 도너츠

도너츠는 모양만큼 맛있는지 잘 못느꼈는데

여기 도너츠 맛있었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스타벅스에서 커피 사서 같이 먹었다!



이건 친구가 만들어준 파스타.

고기에 토마토 소스 넣고

파스타면 삶아서 만들어줬다

밖에서 비싼 돈 주고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파스타 만드는거 어렵지도 않고

한번씩 해먹어야겠다.



술만 파는 전문 매장에 갔다.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그중에 발견한 맛있어보이는 술

성인들을 위한 초코우유 딸기우유

근데 이거 알코올 도수가 꽤 높다.

처음 먹을 땐 씁쓰름했는데

나중엔 맛있게 먹었다.



이것도 술이었던걸로 기억.

병이 너무 귀엽다.

마시기보다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


여행을 다녀오니 12월.

벌써 끝나가는 미국 생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