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마지막 LA 여행, 할리우드 사인&베버리힐스&로데오거리

인더트래블 2017. 1. 5.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마지막 LA 여행, 할리우드 사인&베버리힐스&로데오거리



처음은 할리우드 사인을 하이킹하자고 해서 갔던 곳.

저 멀리 보이는 할리우드 사인

여기서부터 할리우드 사인까지 걸어가는건데

가다가 비가 많이 쏟아져서

결국 할리우드 사인까지 못가고 돌아왔다.

아쉽지만 재밌었다.



그리고 찾은 베버리힐스

부자들이 사는 동네로 유명하다

차타고 지나가다 저 사인 발견해서

차 세워놓고 내려서 인증샷 찍고 왔다

비맞으면서....ㅋㅋㅋㅋ



그리고 로데오거리를 갔다.

비가 오는데 우산은 없어서

내려서 제대로 구경은 못했지만

로데오거리를 차타고 한바퀴 돌았다.



진짜 로데오거리. 오리지날 로데오거리.

정식 명칭은 로데오드라이브라고 한다.

근데 여기 내려서 제대로 구경 했더라도

매장 하나 못들어가봤을 것 같다.

진짜 명품 매장들이 줄지어 있었다.



평일 낮에 오면 할리우드 배우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로 치면 압구정 같은 느낌이겠지.

압구정이 여길 따라한거겠지만..

근데 거리를 다니면서 할리우드 배우를 봤어도

못알아 봤겠지 나는....ㅋㅋㅋ



비가 와서 차를 타고 지나갔지만

그래도 신기해서 거리 곳곳을 찍었다.

나중에 날씨 좋을때는 와서 걸어다니면서 구경해야지

매장은 못들어가볼지라도.


예상치 못했던 비 때문에

빠르게 LA를 여행했지만

그래도 유명 관광지는 다 돌아본 것 같다.

LA에서 먹었던 것들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