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 39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블랙프라이데이에 떠난 라스베이거스(라스베가스) 여행, 앰엔앰 월드(m&m world)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블랙프라이데이에 떠난 라스베이거스(라스베가스) 여행, 앰엔앰 월드(m&m world) 라스베이거스 안에서 앰엔앰 월드를 찾는건 그리 어렵지 않다.그리고 그 주변에 코카콜라도 있고 맞은편에 허쉬도 있고호텔 구경 말고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 너무 귀엽다.색색 별로 캐릭터화한 상품들이 많다.우리나라로 생각하면 카카오 스토어처럼주방용품, 잠옷, 인형, 방석, 자석 등등종류가 엄청 다양하다. 이건 좀 가지고 싶었던 것.근데 뉴욕에서 자유의 여신상 캐릭터도 있어서그게 엄청 가지고 싶었다몸통에 앰엔앰 넣고 눌러서 하나씩 빼먹는거다완전 귀여움. 사람이 제일 많았던 곳은 바로 여기.색색 별로 앰엔앰을 종류별로 사먹을 수 있는 곳.아마 밖에서 판매하지 않는 맛도 골라먹을 수 있을 거다.근데 앰엔앰..

여행기록/in USA 2016.12.31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블랙프라이데이에 떠난 라스베이거스(라스베가스) 여행, 라스베이거스 도착!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블랙프라이데이에 떠난 라스베이거스(라스베가스) 여행, 라스베이거스 도착! 땡스기빙데이가 지나고 찾아노 블랙프라이데이.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를 갔다.땡스기빙데이에 밤새서 쇼핑을 하고숙소에서 반나절 자고 밤이 되어서 라스베이거스 시내를 구경하기 위해 나왔다. 땡스기빙데이 연휴가 거의 끝나가서 그런지라스베이거스 시내에는 차가 엄청 많다.차를 타고 도로에 나가는 순간....ㅎ근데 라스베이거스는 동네가 작아서걸어서 구경이 가능하다. 라스베이거스의 여행은 호텔 투어가 반 이상을 차지한다.호텔마다 특색이 다 다르고호텔마다 카지도도 다 다르기때문에그걸 하나 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호텔 천장에 있던 작품이었는데옛날에 다이어트에 좋은 그림으로 인터넷에 떠돌아다녔는데이걸..

여행기록/in USA 2016.12.3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 여행 끝은 LA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 여행 끝은 LA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따라 LA로 돌아왔다.그냥 갈 때보다 몇시간이나 더 걸렸는데그 시간만큼의 가치가 있던 드라이브 코스였다. LA에서 밥을 먹고 학교로 돌아가기로 했다.그래서 간 곳은 인도음식점.완전 인도식 커리를 LA에서 먹었다.저 위에 있는 실란트로(고수, 샹차이, 코리앤더)만 아니었으면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저건 진짜 적응이 잘 안된다. 저녁을 먹고 LA에 있는김에 야경을 보고 가기로 했다.그래서 그리피스 천문대에 갔다이렇게 그리피스 천문대에 가게 될 줄이야.생각보다 한적했던 그리피스 천문대. 들었던 명성 만큼이나야경은 멋있었다.미국의 야경과 한국의 야경은 느낌이 많이 다르다.미..

여행기록/in USA 2016.12.29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진짜 바다에 사는 바다표범을 보다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진짜 바다에 사는 바다표범을 보다 계속해서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달리던 중사람들이 엄청 많이 서있는 곳을 발견.우리도 차를 세우고 구경갔다.근데 여기가 바다표범들이 사는 곳이었다.진짜 바다에 사는 야생 바다표범을 만나다. 시체같이 널부러져있는 바다표범들.이 시기가 바다표범들이 잠을 자는 시기라고 한다.가까이서 보면 냄새가 심하다던데.그렇게까지 가까이서 볼 수는 없었다. 몬트레이에서도 바다표범을 봤지만여긴 진짜 엄청 많다. 막 저기서 자기들까지 뒹굴 거리고.가끔 싸우기도 하지만귀찮아서 잘 안싸우는 것 같다ㅋㅋㅋ너무 편하게 쉬고 있는 바다표범들.열심히 움직이는걸 보고 싶다 쟤 지금 여기 쳐다보는거지....?바다표범이랑 눈 마주쳤다.시체처럼 ..

여행기록/in USA 2016.12.28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바다 구경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바다 구경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꼭 드라이브를 해봐야한다는 곳캘리포니아 1번 국도.우리도 샌프란시스코에서 돌아오는 길은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달렸다.오는길에 몬트레이도 들르고.한적한 바닷가 공원에서 잠시 바다를 구경했다. 날씨가 좀 추워서 바다를 잘 구경하지는 못했지만그래도 바다는 예쁘고 끝이 없고.근데 날이 너무 흐린거 아니니.ㅠㅠ샌프란시스코 여행 내내 맑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야하는 것인가. 우리가 저 길을 따라 온 것이겠지.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달리다보면중간 중간 차를 세우고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많다특히 차가 많이 서 있는 곳이라면꼭 서서 한번 구경하고 가기를. 바다표범을 구경하러 가는 길.다람..

여행기록/in USA 2016.12.27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몬트레이(Monterey)에서 클램차우더 먹기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몬트레이(Monterey)에서 클램차우더 먹기 몬트레이 거리에는 식당들이 참 많다해안가 마을이라 그런가바다 요리들이 엄청 많다.거리에 있는 식당들이 점심시간이 되자 호객행위를 하기 시작했다.시식용 클램차우더를 나눠주기도 하고다른 음식들도 나눠준다. 시식으로 나눠주는 클램차우더를 먹어보고가장 맛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된다.맛이 나름 다 다르기때문에 가장 맞는 곳으로 가면 된다.우린 클램차우더와 다른 요리들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갔다.식당들도 해안가에 있기 때문에바다를 바라보며 밥을 먹을 수 있는데창가에 새 한마리가 놀러왔다.좀 징그러운가.....ㅎ 주문한 클램차우더가 나왔다. 그냥 해산물스프라고 생각하면 되는데브래드보울(빠네 파스타를 생각하면..

여행기록/in USA 2016.12.26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바다와 어우러진 동네 몬트레이(Monterey)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바다와 어우러진 동네 몬트레이(Monterey) 돌아오는 길에는 캘리포니아 1번 국도를 타고 왔다.미국에서 꼭 타봐야하는 고속도로.캘리포니아 1번 국도도 좋았지만오다가 들른 곳 바다와 어우러진 동네 몬트레이도 좋았다. 아침 일찍 가서 한적했던 곳.몬트레이 거리.이 거리는 거의 관광지라서기념품샵이나 식당이 많았다. 이 거리의 건물들도 예쁘도날씨도 추워지고크리스마스도 다가와서 그런가산타마을에 온 것 같다는 기분이 들었다.유럽의 산타마을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지만이런 느낌이 아닐까. 바닷가 마을답게 갈매기가 많다.유람선처럼 배를 타고 관광할 수도 있는데그걸 타고 나가면 운 좋게 고래나 바다표범처럼바다 생물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우린 운좋게..

여행기록/in USA 2016.12.25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차별없는 평화로운 동네 더 카스트로(The Castro)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차별없는 평화로운 동네 더 카스트로(The Castro) 게이 밀집 지역이라고 해서 처음엔 호기심에 가고 싶었던 곳더 카스트로(The Castro)너무나 평화로웠던 동네여서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이동네 색감 너무 좋다.주차하고 다운타운으로 가는 길.샌프란시스코 동네답게 언덕을 내려가야했는데집들도 상가들도 너무 예뻤다. 더 카스트로의 상징인 레인보우. 무지개.성소수자들을 의미하는 LGBT(Lesbian, Gay, Bisexual, Transgender)를 상징하는색인 무지개가 바로 더 카스트로의 상징인 무지개이다.무지개처럼 다양성을 존중하자는 의미라고한다. 더 카스트로의 상징인 곳은 바로 카스트로 극장.잘은 모르겠지만 저 시네마..

여행기록/in USA 2016.12.24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의 벽화거리 미션 골목길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의 벽화거리 미션 골목길 벽화거리가 있다고 해서미션 골목길을 찾아가봤다.여기 골목길은 좀 위험한 동네라고 한다.솔직히 여행자들끼리 가면 위험한지 아닌지그냥 구경하고 말텐데현지인 친구가 위험한 동네라고어서 사진만 찍고 가자고..ㅋㅋㅋ 그냥 벽화 거리를 생각하고 갔는데그림들이 수준급이다.작품의 사이즈도 엄청 크고강한 색상을 많이 사용해서인상이 깊은 작품들이 많았다. 그래도 가끔 이렇게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그림도 있었다.물론 이런 느낌의 그림은 많지 않았다.골목길에 몇개 정도... 보통은 이렇게 강한 색상의 그림.강렬한 그림.이곳의 많은 그림들이 정치적 이슈를 노골적으로 표현하거나삶의 표현들을 그대로 나타낸 그림들이라고 한다.우리나라의..

여행기록/in USA 2016.12.23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 구석구석 산책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땡스기빙데이에 떠난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 구석구석 산책 샌프란시스코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려면샌프란시스코를 산책하는 것이다직접 두 다리로걸어서.차이나타운 주변을 걷다가 매력적인 건물을 발견했다.환하게 웃고 있는 아이들이좀 칙칙해 보이던 차이나타운을 밝게 만들었다. 차이나타운은 좀 못사는 동네라는 인식이 강하다.아무래도 중국인들이 많이 살고 있기 때문일거다.이렇게 많은 사람이 작은 집에 사는 모습도 볼 수 있다.건물에 창마다 빨래가 걸린 모습이동양적이면서도 친근한 느낌이 든다. 캘리포니아의 신호등.미국 생활이 익숙해지고부터는저 평범한 신호등이그냥 평범하게 느껴졌는데미국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여줬더니저 신호등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고 한다.그러게 많이 다르다. 저런 평범한 것조..

여행기록/in USA 2016.1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