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1/14 3

[대만여행/타이페이여행]버스타고 예류, 진과스, 지우펀 여행하기

[대만여행/타이페이여행]버스타고 예류, 진과스, 지우펀 여행하기 그렇습니다. 사진이 턱없이 부족한 대만여행기. 내용도 부실한 대만여행기... 이번엔 타이페이 근교 여행지인 예류, 진과스, 지우펀을 다녀왔다. 남들은 다들 택시타고 한다는 바로 그 예류, 진과스, 지우펀 나는 블로그에서 버스 여행이 가능하다는 글을 읽고 버스를 타고 다녀왔다. 버스 번호나 정류장 등 자세한 정보는 제 글에 없을 예정입니다..........ㅎ 블로그에서 알려준대로 지하철을 타고 버스를 타고 예류에 도착했다. 버스에서 내려 예류에 가는 길에 그 유명한 카페 85도씨를 발견해서 소금커피를 한잔씩 했다. 오. 생각보다 괜찮다! 예류 앞에서 입장권을 끊고 예류로 입장! 정말 신기한 것들이 많았다. 바다도 예쁘고. 바람에 깎인 저 돌덩..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꼭 먹어야할 것, 보일링크랩 그리고 인앤아웃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꼭 먹어야할 것, 보일링크랩 그리고 인앤아웃 미국에 와서 꼭 먹어야 할 것이 있다면. 아 서부 지역에서. 특히 LA와 그 인근에서 지낸다면 나는 보일링크랩과 인앤아웃을 추천한다. 우선 보일링크랩은 해산물 요리를 파는 곳인데 사실 나는 새우말고 다른 해산물은 안먹어봤다. 보일링크랩은 항상 사람이 붐빈다 저녁시간에 간다면 웨이팅이 기본1시간이다. 기나긴 웨이팅이 끝나 들어가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봉지에 담긴 요리가 나온다. 소스도 매운맛도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보통맛이 맛있지만 아주 매운맛을 해도 매운 것을 잘 먹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맵지 않을 거다. 근데 여기 직원들 몇번이나 와서 확인한다. 이거 진짜 매운데 괜찮겠냐고... 근데 그정도로 맵지는 않다..ㅋㅋㅋ 이거 진짜 ..

여행기록/in USA 2016.11.14

[연변여행/연길여행]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연길 서시장

[연변여행/연길여행]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연길 서시장 2014년에 다녀온 연변 연길. 다녀와서 연변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좀 했는데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그 글을 보기 위해 찾아오신다 갑자기 블로그를 쉬게 되면서 연길에 대한 포스팅도 멈췄는데 그때 못한 이야기를 다시 이어하려고 한다 얼마 안남은 연변여행 이야기지만 그래도 마무리는 해야지! 연길에서 지내면, 연길여행을 가면 서시장은 꼭 듣게 되는 단어중 하나 일 것이다 연길에 있는 정말 큰 시장인데 건물 몇개를 통틀어 서시장이라 불린다. 서시장을 중심으로 주변에 쇼핑몰도 있고 식당이나 옷가게 신발가게 등 연길 시내를 이룬다 길거리에서 물건을 팔고 있었는데 많은 아주머니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지나가면서 궁금해서 한번 맛봤는데 우리나라에서 파는 엿과 비슷한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