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Asia

[연변여행/백두산여행]당일치기 백두산 여행 '백두산 천지'-1

인더트래블 2014. 7. 27. 11:30
728x90

[연변여행/백두산여행]당일치기 백두산 여행 '백두산 천지'-1

 

 

드디어 백두산 천지를 갑니다!!!

드디어!!!!

출발한지 반나절이 지나서!!!

 

여기가 바로 백두산을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앞에는 광장처럼 잘 꾸며져 있고

여기 화장실도 있으니

다른데서 가지말고 여기 가길...

앞에서 갔던 화장실은 정말 문화충격....ㅋㅋㅋ

 

그리고 여기서는 와이파이도 가능!!

 

 

표를 받았습니다!

여행상품에 포함되어있는..!

 

125원은 입장료. 천지와 폭포를 가는 입장료와 버스 이용료

하나는 85원. 천지가는 데 이용할 봉고차 요금이라고 합니다.

가이드를 따라 이제 들어가는데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

이럴 수가!!!

 

 

잠시 비를 피했지만 그칠 것 같지 않아서

그냥 버스를 타고 출발합니다.

그런데 비가 점점 많이오기 시작!

갑자기 쏟아지기 시작!!!

올라가는데 비가 그치지 않아 사람들이 걱정하기 시작

이러다 천지를 못보는게 아닌지 걱정되기 시작

 

 

생각보다 꽤 올라와서

중간에서 차를 갈아탑니다.

이제 진짜 천지로 가는건가.

차를 갈아타는데 비가 그쳤다!

잘하면 천지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안심이!!

 

 

봉고차가 엄청 많다.

다 똑같이 생겨서 뭔가 징그럽ㅋㅋㅋㅋ

줄이 꽤 길었는데 차가 많아서 빨리 줄어든다.

8-9명 정도가 타고 출발

 

블로그에서 봤을 때

더 작은 차였는데

바뀐 것 같다!

 

 

 

꼬불꼬불한 산길을 타고 올라가는데

이거 완전 롤러코스터만큼 재미있다.

양옆으로 쏠리고 완전 무섭

사람들 다 소리지르고...

차 안에는 비닐봉지도 구비되어있다

멀미하는 사람이 많은 듯..

이 차도 생각보다 오래타고 올라간다

역시 천지 가는 길은 멀구나...

 

여기 올라갈때 보이는 경치는 정말 최고

차가 너무 흔들려서 사진으로 제대로 남은게 없다

근데 진짜 눈으로 봐야한다.

완전 멋있음!!!!

 

 

천지 포스팅은 다음으로..

비가 오고 그치고를 반복하는 날씨 속에서

과연 저는 천지를 봤을까요..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