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Australia

[호주여행/시드니여행]걸어서 시드니 투어-4.하이드파크&페스티벌빌리지

인더트래블 2014. 7. 21. 22:45
728x90

[호주여행/시드니여행]걸어서 시드니 투어

-4.하이드파크&페스티벌빌리지

 

 

걷고 걷다가 오게 된

하이드파크

 

역시 주말 오후 답게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나와있었다.

 

 

그리고 이때는 시드니페스티벌이 한창!

하이드파크에는 페스티벌빌리지가

열려있었다!

 

 

이쪽은 아이들이 노는 곳!

재미있어 보여서 놀고 싶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

그리고 내 나이도..........ㅎ

 

 

그리고 여기가 바로 페스티벌 빌리지!

그 다음주에 왔을 때는

여권이 없어서 못들어갔는데

아마 저녁이라 그러지 않았을까 싶지만

이때 제대로 구경하고 올 껄 그랬다ㅠㅠ

 

여기서부터 페스티벌빌리지 내부 사진

사람이 많았다.

 

 

페스티벌 빌리지 안에는

공연장도 있고 바도 있고

칵테일이나 길거리 음식도 팔고

작은 공간이지만

이것 저것 많이 마련되어있었다.

 

 

뭔가 영화 속에서 보던

페스티벌 현장 같음!

 

 

이건 무슨 마술 공연 같은 거던데...

영어를 모르니.......ㅎㅎ

 

외국에서는 동양인을 동안으로 보던데

게다가

너무 학생처럼 하고 가서 그런지

바에서 우리한테 눈길도 안주더라...ㅠㅠ

 

그래도 재미있던

페스티벌 빌리지 구경!

이제 오페라하우스 야경보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