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Asia

[연변여행/연길여행]주정부청사&아리랑광장 산책!

인더트래블 2014. 6. 19. 17:13
728x90

[연변여행/연길여행]주정부청사&아리랑광장 산책!

 

 

요즘은 계속 날이 흐리지만

날 좋은날 다녀온

아리랑광장하고 주정부청사 & 연변도서관

연변도서관은 다음 포스팅으로..

 

연변 도서관 뒤편에 있는 아리랑 광장

아리랑 광장은 정말 그냥 광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올린 두 사진 빼고는

정말 그냥 잔디 광장이 끝!

그래도 낮에 보면 할아버지들이 산책하거나

강아지 데리고 산책한 사람들이 몇몇 있던데...

뭔가 자전거 타고 싶은 광장이었다ㅋㅋ

 

 

 아리랑 광장 맞은편에 있는 주정부청사.

아마 주정부청사가 맞을 듯...?

암튼 정부청사 안쪽은 안가봤지만

앞에 광장을 산책하기 좋게 잘 꾸며 놨던 데...

 

 

 

 조명도 이렇게 디자인 잘 해놨고

조형물들도 이것 저것 설치되어 있고

진짜 날씨 선선할 때

저녁에 산책하기 좋게 만들어 놨다ㅋㅋ

 

 

근데 이쪽 자체가 시내랑 반대 방향인데다가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어두워지면 좀 위험할 듯

그래서 해 떨어지는 것 같자 바로 집으로ㅋㅋ

 

 

 해 떨어질 무렵

조명에 불들어오는 거랑

노을까지 보고

더 어두워지기전에 집으로.

 

이날 혼자 산책헀지만

사람이 없다 보니

혼자가는 것보다는

함께 가는게 안전하지 않을까 싶다

 

암튼 산책하기 좋은 곳!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