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보스턴여행.미국여행]아이비리그 탐방기, MIT에서 꼭 봐야할 스타타 센터(Stata center)

인더트래블 2017. 2. 9. 12:30
728x90

[보스턴여행.미국여행]아이비리그 탐방기, MIT에서 꼭 봐야할 스타타 센터(Stata center)



MIT까지 걸어갔는데

MIT 캠퍼스를 돌고 돌아

드디어 만난 MIT의 상징적인 건물

만화 속에서 나올 것 같은

MIT 다운 건물

바로 스타타 센터이다



안쪽에서 본 스타타 센터

마치 무슨 성 같기도 하고

건물이 진짜 특이하게 생겼다

어디서 봐도 특이하게 생겼다

MIT 간다면 여기 꼭 찾아보세요.



반대편으로 돌아가니

MIT 조형물도 있다

근데 이거 너무 작게 만들어놨다

거의 내 키랑 비슷했다ㅋㅋ

여기 관광객들이 많아서

저거 사진찍기 힘들었다는..



스타타 센터는 학생증이 없으면 들어갈 수가 없다

건물에 들어가는 어떤 학생을 따라

들어가보았다

방학이라 건물 안에는 학생들이 거의 없었다

이런 특이한 공대스러운 것들이

곳곳에 있었다는...



그리고 스타타 센터를 그려운 작품

진짜 이런 그림 속에 존재하는게

더 자연스러웠던 건물

MIT 스타타 센터

MIT에 간다면 이 상징적인 건물앞에서

인증샷하나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렇게

하버드 대학교, 버클리 음대, MIT 공대까지

보스턴 아이비리그 탐방기 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