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미국 기숙사 식단(feat, CSUF UV 식당)

인더트래블 2016. 11. 13.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미국 기숙사 식단(feat, CSUF UV 식당)

 

 

사실 가기전에 부모님이 제일 걱정하는 밥!

이제서야 밝히지만 내가 갔던 곳은 CSUF

나는 교내기숙사가 아닌 교회 기숙사인 UV에서 지냈다

학교 건너편에 있지만

학교까지 걸어서 20분정도 걸린다 :(

 

 

CSUF UV의 비용에는 하루 두끼 식사가 포함되어있는데

아침 점심을 먹어도 되고 점심 저녁을 먹어도 되고 아침 저녁을 먹어도 된다

자기가 편한 시간에 하루 두번 먹을 수 있다.

그리고 그린박스라고 그건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데

음식을 받아서 가지고 갈 수 있는 도시락(?)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번만 제공되니 받아서 설거지해서 사용해야한다.ㅠㅠ

 

 

암튼 CSUF UV에서 두끼의 식사를 제공했는데

나는 보통 점심과 저녁을 먹었다.

아침은 부실하다고 하던데..

아침은 보통 빵이나 시리얼을 사다놓고 간단하게 먹었다.

 

사실 처음에는 UV 식당에서 나오는 음식들이 괜찮았다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먹을만 했기에.

그러나 매일 먹다보니...

비슷한 음식이 반복해서 나오고

후반으로 갈수록 슬슬질려서

한인마트에서 재료 사다가 해먹은 날이 더 많은 것 같다

 

 

피자나 파스타는 매일 나오는 메뉴인데

난 그닥이였다.ㅠㅠ

그래도 가끔 립이나 윙같은거 나오면

그건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음료수랑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이라는 점도 괜찮다

어찌보면 살찌기 딱 좋은 식단...

 

 

그래도 귀찮을때 언제라도 가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는 점은 진짜 좋았던 것같다

기숙사비용이 조금만 적었어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을텐데.

그게 제일 아쉽다.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