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Australia

[호주여행/시드니여행]출발 그리고 말레이시아공항 경유

인더트래블 2014. 5. 14. 12:45
728x90

[호주여행/시드니여행]

출발 그리고 말레이시아공항 경유

 

학교에서 단기 어학연수로 가게된 시드니!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도

지금 호주를 가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았었다.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했는데

 

한국->말레이시아 8시간

말레이시아공항 경유 6시간

말레이시아->시드니 13시간

 

기나긴 여정이었다.

 

 

말레이시아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

운이 좋게 창가자리라 편하겠다고 생각했지만

저가항공 + 장기간 비행 시에는

창가보다는 복도가 좀 더 조용하고 움직이기도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장기간 비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기내식.

첫번째 사진이 점심

두번째 사진은 간식

점심은 Beef와 Chicken 중에 선택하라고 했는데

Beef 선택! 말레이시아 음식인 것 같은데

입에 잘 안맞아서 그냥 빵하고 음료만 먹은 것 같다.

 

 

말레이시아 공항에 도착했을 때는 비가 오고 있었다

매우 많이

6시간이라는 시간은 시내에 나가기가 애매한 시간이라

우리는 안전하게 공항에서 보내기로 했는데

공항에서 보내기는 또 엄청 긴 시간이었다

 

 

밥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말레이시아 돈으로 환전하고

그래도 말레이시아니 말레이시아 음식을 먹어보자 해서

선택한 말레이시아 누들!

 

 

 

사실 그렇게 맛있다 생각은 안들었지만

그냥 먹을만 했다

외국에 나왔으니 이 나라 음식 먹는 것도

하나의 경험이 아닐까 하는 생각.

 

남은 시간은 피곤해서 스타벅스에서

음료 하나 시켜놓고 쉬었는데

말레이시아 공항 자체 와이파이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었던가..

막 자유롭게 사용하지는 못했던 것 같다.

대신 식당이나 카페 이용할 때

영수증에 비밀 번호 적혀있거나

비밀 번호 알려달라고 하면 알려주니

그거 사용하면 될 듯!

 

이제 진짜 호주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