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Australia

[호주여행/시드니여행]걸어서 시드니 투어-3.로얄보타닉가든

인더트래블 2014. 7. 21. 22:07
728x90

[호주여행/시드니여행]걸어서 시드니 투어

-3.로얄보타닉가든

 

서큘러키에서 시작한 시드니 워킹투어

오페라하우스 구경을 하고 어디를 갈까 하고 있는데

오페라하우스 옆으로 사람들이 가는 공원이 보였다

 

알고보니 로얄보타닉가든!

지난 주에 가려다가 지도 상으로 되게 멀게 나와서

안갔는데 알고보니 오페라 하우스 바로 옆이었다.

 

 

나무 아래서 휴식을 하고 있는 사람들.

가족끼리 산책하는 사람들.

평화롭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좋아서

이후로 종종 방문한 곳

시간이 날 때마다 여유를 즐기러 갔었는데

그 여유 다시 즐기고 싶다!

 

 

공원은 정말 크다.

한국 월드컵 공원보다 크지 않을까 하는 건 내 생각.

도심 속에 이런 장소가 있다는게 정말 좋다.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는 공원ㅋㅋㅋㅋ

나름 공원의 구역마다 특색있게 꾸며놨다.

 

 

이건 대나무 숲인가.

안에 들어가는 건 뭔가 무서워서..ㅋㅋㅋ

로얄보타닉가든 안에

어린왕자에 나오는

바오밥나무가 있다고 하는데

그걸 모르고 가서 못봤다!!ㅠㅠ

나중에 사진으로만 찾아봤다..

어쩌면 봤을지도 몰라......ㅎ

 

 

공원 안으로 들어갈 수록

사람들이 적다.

그냥 산책하는 할아버지들이나

담소를 나누는 할머니들이 종종 보인다.

 

 

뭔가 유럽풍느낌이 나서 찍은 건물

무슨 건물인지는 모르겠다.

공원이 너무 크고

안으로 들어갈 수록 사람이 없어서

 

다 돌지는 못했만

도심속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산책하러 가면 좋을 것 같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