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in USA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마지막 LA 여행, 라멘&슈크림&보바 맛집 투어

인더트래블 2017. 1. 6. 12:30
728x90

[미국교환학생/미국여행]마지막 LA 여행, 라멘&슈크림&보바 맛집 투어



역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건 맛집 투어.

근데 이번 LA여행은

캘리포니아를 떠나기전 마지막 여행이었기에

이미 여행으로 갈만한 맛집들은 거의 다 가본 상태였다.

그래서 현지 맛집들 위주로 찾아갔는데

친구 추천으로 간 한 일식 라멘집.



특히 주말 저녁시간이었기에

사람이 엄청 많았고 웨이팅도 길었다

거의 한시간 기다린 듯....

맛은 뭐.... 사실 소소.

그닥 그렇게 맛있다고 못느꼈다.

약간 짭짤한 된장찌개 국물 느낌이었다고 할까.



근데 이건 맛있었던 것 같다

무슨 해산물이었는데 젓갈같은거

비벼먹는 거였는데

이게 의외로 맛있어서 이걸 더 많이 먹었다.

여기 라멘집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LA 다운타운에 그 리틀도쿄인가 다이소 맞은 편에 있다.



그리고 라멘집 맞은편 다이소 옆에 있던 슈크림집.

여기 슈크림도 유명하다고 한다.

근데 배가 좀 부른 상태여서 많이는 안먹고

그냥 무슨 맛인가 맛만봤다.

친구들 사다주고 싶은 맛이었다.

입에서 녹는다.



그리고 차를 타고 다운타운으로 이동해

보바를 먹으러갔다.

보바는 몇번 말했는데 버블티.

그냥 보바라고 부른다.

보바 보바 뭔가 귀여운 이름.

약간 엔틱한 느낌의 바 같은 곳이었다.



열대과일 느낌의 보바를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둘이 먹었는데도

엄청 배불렀다.

알갱이가 타피오카펄이 아니었는데

알로에 같은거였다. 나름 맛있었음.


사진 정리로 LA를 떠날 날이 다가오는데

그때의 서운함이 느껴진다..




300x250